Fortnum&Mason 로얄블랜드 – 홍차의 정석이랄까…

Fortnum&Mason 로얄블랜드
제조원 : FORTNUM & MASON(포트넘 앤 메이슨)- 영국
판매원 : 비티에스코리아(www.btskorea.co.kr)
주원료명 : 홍차엽 100%(엄선된 다질링, 아샘에 실론산 홍차를 블랜드)
중량:125g

로얄블랜드(ROYAL BLEND) 티는 엄선된 다즐링과 아쌈의 실론산 홍차를 블랜드한 전통적인 영국타입의 홍차. FORTNUM & MASON 이 제안하는 감칠 맛과 기풍이 있는 향이 특징
—————————————————

2001. 11. 13

17일에 티하우스를 방문하면서 포트넘의 로얄블랜드와 잭슨스 크리스마스티를 샀는데요, 이벤트 때문에 비스킷도 같이 받구요… 일단 잭슨스 크리스마스티 시음기 올렸고, 로얄블랜드도 올립니다.^^

일단…음…향과 맛이 진한걸 좋아하는 제게 로얄블랜드는 가장 평균적인 맛이랄까요… 로얄블랜드라길래 뭔가 고혹적인 맛이 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가장 일반적인 느낌입니다. 일단 크리스마스티보단 맛없어요.-_-;; 하지만 그 맛이라는게..크리스마스티는 정향이랑 계피, 오렌지껍질이 들어가 있으니 그러한 것들의 맛이 섞여있어서 맛있는 것이었겠죠.

로얄블랜드는 2종류 홍차를 블랜딩한건데요, (인디안과 실론이라고 써있습니다) 약간 쌉싸름하면서 홍차의 기본..이라는 느낌이 들지요. 홍차잎이 아주 자잘해서 좀만 부주의하면 쓰게 우려지더라구요. 2~3분이 딱 적당할 듯 합니다. 처음엔 잘못 우려서 썼지요.

자..색깔도 향도 일단 진한듯하니.. 밀크티를 만들어봐야겠다고 생각했지요.
집에서 우유를 싸와서 탔습니다..
오옷, 고소하네요.^^
데자와라든가 기타 캔 홍차의 밀크티와는 비교가 안됩니다. 고소~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아주 좋아요. 로얄블랜드는…아침이나 점심식사후에 마시면 좋을 듯 하구요, 밀크티를 하면 고소함이 배가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일단 잎이 자잘하니까 시간을 잘 지켜서 우리는게 중요하겠구요, 저처럼 강한 향과 맛이 중요한 분께는 안맞을 수도 있겠지만, 홍차의 진수(!)를 맛보고 싶다면 마셔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크티로 만들면 고소해서 정말 좋답니다..후후후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