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 브랜드-포트넘 앤 메이슨 FORTNUM & MASON

FORTNUM & MASON (포트넘 앤 메이슨)

 

공식 홈페이지 : www.fortnumandmason.com

→ 영국의 대표적인 홍차 회사로서 홍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고급식품 취급

 

FORTNUM & MASON은 1707년에 설립된 세계 최고의 종합 식품 BRAND로 영국왕실납품업체로 명망을 쌓아 온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현재 A.B.F 그룹계열의 TWINNING社와 모회사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F&M은 세계 최고의 홍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FORTNUM & MASON이 선사하는 최고품질의 차와 우수한 식품은 세계각국에서 각광받기에 손색이 없는 최고품임을 알 수 있게 해준다. 1707년에 윌리엄 포트넘 WILLIAM FORTNUM은 앤 여왕의 황실에 하인으로서 발을 딛게 되었다. 사업에 대해 날카로운 안목을 지닌 그는 궁정에서 쓰고 난 양초들을 재판매하기 시작했다.
장사는 번성하였고 그리하여 그는 그의 친구 휴 메이슨 HUGH MASON의 조력으로 피카딜리에 식료잡화점을 하나 열게 되었다.
그것이 바로 세계적인 명성을 획득하게 될 FORTNUM & MASON의 기원이 된 것이다. 그 이래로 FORTNUM & MASON은 여러 세대에 걸쳐 영국 귀족사회의 지정 식료품, 특히 홍차 제품 의 납품상인으로서 우수한 식품을 조달해 왔다. FORTNUM & MASON은 영국귀족들의 식탁과 연회석 에 맛깔스런 음식을 조달하였고 이와 함께 선물용 바구니포장 식품도 조달하였으며 심지어는 왕실에의 군대복역기간동안에도 위험을 무릅쓰고 식품을 조달하였다.

 

LONDON에 위치한 PICCADILLY가에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판매매너가 나무랄 데 없이 훌륭한 판매사 원들을 극구 칭찬하기 위해서 그리고 식료품점의 광대한 식품관에 전시된 맛있는 고급 식료품들은 경이 로운 시선으로 둘러보기 위해서 여러 해 동안 FORTNUM & MASON을 성황리에 방문해오고 있다.
초기단계인 ANNE 여왕 치세하의 식료품 상점으로부터 시작하여 오늘날 피카딜리 가에 위치한 우아한 백화점의 규모를 갖추기까지 FORTNUM & MASON은 식료품 공급의 부단한 봉직의 임무를 수행 해왔으며 오늘날까지 품위를 잃지 않고 꾸준히 진보해나가는 전통을 지켜오고 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